NORUNJA
환영합니다
로그인 / 등록

기록적인 폭염…열대야·찜통더위 계속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주세요!

URL

이 영상을 비추천하셨습니다. 피드백주셔서 감사합니다!

Sorry, only registred users can create playlists.
URL


추가됨

상세정보

(1)갈수록 폭염의 기세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늘 비공식적인 기록으로 신기 삼척에서는 37.6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조금 더 높았습니다. 그 밖의 포항 37.1도, 대구 36.5도, 서울도 33.2도로 올 최고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2)밤사이에도 이 열기는 식지 못하고 열대야가 나타나겠습니다. 내일 아침 대구 26도, 서울 24도가 되겠습니다. 낮에는 찜통더위로 이어질 텐데요. 서울의 낮 기온 33도, 대전 35도, 대구 37도까지 치솟겠습니다. 자외선과 오존 농도 모두 짙어져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지금 장마전선은 중국 북동지방과 북한 북부지방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일도 북태평양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중부)내륙에서는 오후 한때 구름이 많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33도, 세종 3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서는 안개가 드리워지겠습니다. 부산과 울산에서는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 지역 포항의 낮 기온 37도, 안동은 36도가 되겠습니다.

(주간)당분간 폭염은 지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민미경 기상캐스터)

댓글작성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