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UNJA
환영합니다
로그인 / 등록

2017년 12월 24일 (일) 뉴스룸 다시보기 - 오늘 19명 발인…합동분향소 추모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주세요!

URL

이 영상을 비추천하셨습니다. 피드백주셔서 감사합니다!

Sorry, only registred users can create playlists.
URL


추가됨

상세정보

1. 오늘 19명 발인…합동분향소 추모 1:51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 사고로 숨진 29명 가운데 19명에 대한 발인이 오늘(24일) 엄수됐습니다. 유가족들과 지인들은 오열속에 고인들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고, 분향소에는 오늘 하루에만 2000여명의 시민들이 다녀갔습니다.

2. '불법 증축' 건물주 피의자 전환 6:27

화재가 난 스포츠센터 건물의 일부가 불법 증축됐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때문에 화재가 더 커졌을 가능성이 제기됐는데, 경찰은 오늘 건물주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해 조사를 이어갔습니다.

3. 이병호, 상납은 "박근혜 지시" 15:09

이병호 전 국정원장이 검찰 조사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지시로 청와대에 특수활동비를 상납했다는 진술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앞서 당시 청와대에 있던 이원종 전 비서실장은 국정원으로부터 1억5천만원의 특활비를 받았다고 인정한 바 있습니다.

4. 공항에 갇힌 '성탄 연휴' 분통 20:48

인천국제공항의 안개 때문에 내려진 저시정 경보는 오늘 아침 풀렸지만, 항공기 운항은 하루 종일 차질을 빚었습니다. 어제 무더기로 결항되거나 지연된 여파가 오늘까지 이어진 건데,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발이 묶인 탑승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최수지/강원 동해시 : 공항에서 지금 하루하고 반나절을 갇혀 있었어요.]

5. 체불·소송…분양형 호텔 '분란' 26:19

최근 제주도의 한 유명 호텔이 직원들에게 급여를 제대로 주지 않아 검찰 조사를 받는가 하면, 투자자들과도 법적 분쟁 중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동안 제주도엔 분양형 호텔이 우후죽순 생겼는데 중국인 관광객은 줄고, 경쟁은 치열해지면서 갈등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댓글작성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