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UNJA
환영합니다
로그인 / 등록

지코 (ZICO) - 사랑이었다 (Feat. LUNA Of F(x)) MV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공유해주세요!

URL

이 영상을 비추천하셨습니다. 피드백주셔서 감사합니다!

Sorry, only registred users can create playlists.
URL


추가됨

상세정보

지코, URBAN R&B 와 발라드로 돌아왔다. 새로운 면모를 과시하는 앨범 - Break Up 2 Make Up

[ZICO - It Was Love (Feat. LUNA of f(x))]
♬ Download on iTunes (Music) : https://itunes.apple.com/us/album/break-up-2-make-up-single/id1078124242
♪ Wanna know more about your favorite K-pop artist? Visit! http://mwave.interest.me/index.m

‘믿고 듣는 아티스트’ 지코가 돌아왔다. 그런데 정말 새롭게도 발라드와, URBAN R&B이다.

지코의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은 ‘너는 나 나는 너’와 루나와 함께 한 ‘사랑이었다’ 더블 타이틀의 구성으로 담았다. 주목해야 할 건 앞서 언급했듯 그가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이다. 남녀 사이의 감정선에만 기반을 둔 감성적인 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이라는 점에서 지코가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확실히 알려준다고 볼 수 있다.

두 번째 트랙 ‘사랑이었다’는 루나의 피처링으로 눈길을 끈다. 아날로그 감성을 통해 뮤지컬을 보는 듯한 극적인 감성을 끌어냈고, 후반부로 갈수록 감성이 터져 나오며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발라드 곡이다. 순수한 사랑에 대한 회상을 통해 감정선을 자극하며, 루나의 감성 넘치는 보컬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루나는 이미 ‘복면가왕’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보컬이라 안정감을 주고, 지코는 곡의 디렉팅을 통해 자신의 감성을 루나의 보이스를 통해 표현하였다. 뮤비에는 AKB48(에이케이비48)출신의 배우 시노다 마리코가 열연하며 음악의 감성을 더욱 살리는 연기를 선보였다.
소속사인 세븐시즌스는 2트랙 모두 곡 자체의 감성을 충분히 이해하려 노력한 지코의 면모가 곳곳에서 느껴지는 곡이라고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지코는 랩과 보컬이라는 두 가지 변신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만든다. 끊임없는 변신을 통해 자신을 새롭게 만들고 있는 지코다.

솔로로서 눈부시게 활약하며 자신의 에너지를 정점에 끌어올린 지코가 그룹을 통해서는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2016 블락비의 완전체 활동 또한 기대해본다.

CJ E&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YOUTUBE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CJ E&M Music is a music business brand of CJ E&M, Asia's No.1 entertainment company. CJ E&M Music covers investment, production and distribution of album and also provides the best music festival and concerts. Meet the K-POP artists' brand new music videos and exclusive video clips on the official YouTube of CJ E&M Music.

댓글작성

RSS